BF 테스트 (프론트엔드 백엔드 성향 테스트)
📂 이것저것/Fun_story

BF 테스트 (프론트엔드 백엔드 성향 테스트)

 

키깡네 블로그 갔다가 발견한 BF 테스트

회사에서 백, 프론트 둘다 하게 되니까 고민되더라궁....

 

내 성향은 뭔지 궁금해서 심심풀이 재미삼아 해봣당

 

 

 

링크

http://bftest.wecode.co.kr/main

 

BF-TEST: 프론트/백 엔드 성향 찾기

프론트엔드와 백엔드 중 자신의 성향에 맞는 포지션을 알 수 있는 테스트

bftest.wecode.co.kr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내 선택

1번: 우리집 화장실이었으면 신경 쓰이겠지만 공중화장실은 별로 잠기기만 하면 끗

 

 

 

2번: 사실 둘다 내가함.. 대체로 시키는 편이라 자료조사 시키고 ppt를 내가 만드는데 자료가 부족해서 내가 더 조사....

 

 

3번: 사실 폰트 다른지도 몰랐음. 근데 달력에 27일이 두번이면 안되는거잖아... 28일이 없잖아.,.,..

 

 

4번: 색은 노랑! 글자는 파랑!

 

 

5번: 아...어렵다...근데 너무 컬러풀한 것보다 심플하게 중요한 것만 보는게 더 좋아

 

 

6번: 갠취로 그냥 보컬이 더좋다. 앞에서 서서 노래 부르는게 더 좋음 좀더 관객이랑 소통?? 바로?? 다이렉트로?? 교감?? 할 수 있는게 좋은거같음

 

 

7번: 해커 빙의. 뭔가 있어보이는  척. 사실 회사 다니면서도 까만 프롬포트 창 보고 있는 사람들 보면 멋있어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8번: 기계공학 몰라요,,, 하드웨어 몰라.....

 

 

9번: 귀요미라고 했는데 키깡이 옆에서 너무 오래됐다고 머라함😡

 

 

10번: 알림이 오면 읽는데 거의 몰아서 읽는 편.... 미안해 얘들아... 그래도 요즘 블로그 하면서 열심히 읽고 있어.....

 

 

11번: 해답을 찾아주기 위한 발판으로 공감을 해주긴 함... 무턱대고 해답만 말하면 별로 안좋아하더라..ㅎ 

 

 

 

12번: 내가 만들어야한다면 두번째 근데 쓰는건 이쁜게 좋아 

 

 

 

13번: 한강 5분 거리임. 글고 한강은 언제나 가도 분위기 있다 ㅎ 

 

 

 

 

 

두구두구두구두구두두구둑ㄷ구🥁🥁🥁🥁🥁🥁

 

 

 

 

 

따란

백엔드~~~~~

 

역싀... 요즘 백엔드가 땡기드라 

프론트엔드는 너무 동적이라.. 힘들어...... 백엔드가 편해.... 정해져있는 데이터에서 걍... 가져오고 싶어....

 

ㅎ 암튼 재밋었다

 




728x90
728x90